상단여백
HOME IT·유통
2019년 셀톡스퀸 선발대회 여자부문 대상 “김현정” 수상 영예셀톡스는 인생 최고의 신이 주신 선물 이예요!


안녕하세요? 경남 진주에서 살고 있는 김현정 이라고 합니다. 저는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다이어트의 경험을 해 보았지만 유지가 되질 않아서 늘 실패를 하곤 했는데 친한 친구의 소개로 셀톡스 프로그램을 소개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셀톡스 프로그램은 실로 신기했습니다.

운동으로도 절대 빠지지 않던 나의 상체에 더덕 더덕 붙어 있는 살들이~~ 쏙 쏙 빠지기 시작했기에, 너무 신기 방기했습니다. 그러면서, 20대 이후 찍어볼 수 없었던 40키로 대의 체중을 찍으면서, 정말 가슴 설레이는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었습니다. 여자들의 평생숙제 다이어트를 이렇게 쉽게 빼고 난 뒤에 유지가 될 수 있다는 게 지금도 믿기지 않습니다. 셀톡스로 저는 지난 몇개월 동안 저에게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6월 셀톡스퀸과 생각지도 못했던 2019년 셀톡스여왕 선발대회에서 영예의 대상까지~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고, 삶에 희망이 없을 때 쯤, 우연한 기회의 만난 “셀톡스”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과 함께 건강한 나를 되찾고 20대의 라인까지 되찾아 준 셀톡스~~♡♡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편집국  sisanewsn@sisanewsn.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