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유통
2019년 SNS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명문가문 엔잭타 알렉스그룹 김승규 대표의 성공스토리


엔잭타 역사상 세계 최초로 4년 만에 세계 최고 직급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달성

요즘 각종 SNS에서는 엔잭타 알렉스그룹의 김승규 대표의 성공스토리가 화재를 낳고 있다. 그는 4년전 핸드폰 한 대로 시작해 지금은 세계 최고의 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가 되었다. 동종업계 뿐만 아니라 SNS의 공간안에서는 그의 성공스토리는 정말 아이러니 할 정도로 승승장구하고 있고 심지어는 명품 브랜드시스템 이라는 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아주 독특하면서도 쉬운 시스템을 적용하여 수 많은 사업자들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우리가 함께 모여 이 사업을 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 바로 우리의 신분이 상승하는 거지요” 김승규 대표는 15년 회사경영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접목시켜 돈 버는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과 열정을 투자했다.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성공했냐고 물어 볼 때 김승규 대표는 서슴없이 본인이 심혈을 기울여 수 년간 만들어온 돈 버는 시스템의 노하우를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고 그제서야 알렉스그룹의 성공 노하우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고개를 끄덕이면서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임을 인정했다.
엔잭타 알렉스그룹의 사업자들은 이러한 시스템을 “명품브랜드 클럽시스템”이라는 이름으로 SNS를 통해서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서로 상생해 가면서 사업을 글로벌까지 확장시켜 최근에는 알렉스그룹 자체에서 몽골까지 진출해 엔잭타 역사상 대단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엔잭타 알렉스그룹은 SNS를 시작으로 가족 같은 소통까지 연결고리로 이어지고 명문가문 알렉스그룹이라는 이름과 5개의 클럽에서 이루어지는 파티, 여행, 워크숍 등을 통해 명실상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명품브랜드 시스템그룹으로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명품브랜드 시스템그룹 엔잭타 알렉스그룹
역사와 데이터는 절대 바뀌지 않아 모든 건 결과가 이야기해

2019년 11월 19일 김승 대표는 세계 최고 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를 엔잭타 16년 역사상 최초/최단기/최연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네트워크 마케팅의 비전문가로서 세계 최초로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달성’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단 번에 세우며 가장 높은 자리에 우뚝서게 되어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고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성공 노하우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쇄도하고 있어 그동안 살아온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회사의 매출은 4년 동안 매년 200%를 성장하는데 1등 공신으로 자리매김 되었고 알렉스그룹안에서도 디디클럽이라는 체험 공유 클럽에서는 그룹 매출의 30%를 차지할 만큼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알렉스그룹의 한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김승규 대표님은 사람을 빛나게 해 주는 데에는 대한민국에서 최고인 것 같습니다. 김승규 대표님의 브랜드 가치를 활용한 시스템이 SNS를 통해서 너무 잘 맞아 떨어져 엔잭타와 알렉스그룹의 브랜드 가치가 명품으로 바뀌고 있을 정도니까요!” 김승규 대표는 앞으로도 계속 더 좋은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 온 우주의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편집국  sisanewsn@sisanewsn.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