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라이프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와 감독이 선사할 최강 스릴러 ‘글래스’나이트 샤말란감독 & 블룸하우스의 역대급 시너지!

‘식스센스’ ‘언브레이커블’ ‘23 아이덴티티’를 연출한 스릴러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 최신작 ‘글래스’(원제: GLASS,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기대될 수밖에 없는 특별한 이유 5가지를 공개했다.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글래스’는 통제 불가한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 능력을 지닌 의문의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마침내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고 이들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나면서 벌어지는 얘기로 할리우드 최강 배우들의 놀라운 캐스팅을 자랑한다. ‘글래스’부터 ‘엑스맨: 다크피닉스’ ‘그것2’까지 내년 최고 전성시대를 예고하는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블 시리즈의 ‘닉퓨리’ ‘킬러의 보디가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등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열연하며 흥행 대명사로 손꼽히는 사무엘 L.잭슨, ‘식스 센스’ ‘지.아이.조2’ ‘다이하드’시리즈 등 세계적인 히트작을 내놓은 브루스 윌리스까지 할리우드의 역대급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연기 대결을 펼친다. 

24개의 인격 VS강철 같은 신체 VS 천재적 두뇌
영화 ‘글래스’는 지난 해 개봉해 국내외 언론들의 호평은 물론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국내 160만 관객 동원 등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23 아이덴티티’ 후속작이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성공적인 부활을 알림과 동시에 제임스 맥어보이의 소름끼치는 다중인격 연기, 심장을 조여 오는 서스펜스와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서스펜스 넘치는 장면들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글래스’ 또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독창적이고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중무장한 것은 물론 ‘23 아이덴티티’에 참여한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또 다시 합류, 손 발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을 이룰 수 있을지 여부가 주목된다.


스릴러의 거장과 호러 명가의 특급 만남!
스릴러의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의 특급 만남 또한 기대되는 포인트이다. 매 작품마다 참신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력을 선보인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식스 센스’를 통해 아카데미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쾌거를 달성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스릴러의 거장이다.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모두 맡은 이번 작품은 ‘23 아이덴티티’ 이후 얘기를 다루는 것은 물론 2000년 ‘언브레이커블’ 주인공들까지 그대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재평가가 시급한 영화 ‘언브레이커블’과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스릴러 ‘23 아이덴티티’ 연결고리를 지닌 ‘글래스’는 그야말로 19년 만에 완성되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빅픽처라고 할 수 있다. M. 나이트 샤말란 특유의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선사할 최강의 스릴러 ‘글래스’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벌써부터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동현 기자  jineui@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