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유통
토탈스위스코리아(주) 광주지사 김명정 프레지던트팀원들과 함께 세상에 희망을 주고, 사랑과 열정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그린다

꿈이 세상을 변화시키고, 희망이 기적을 창출한다. 영국 역사가 토마스 풀러(Thomas Fuller)는 '큰 희망이 큰 사람을 만든다(Great hopes make great men)'고 했다. 큰 꿈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뜻이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광주광역시 지사 김명정 프레지던트는 “팀원들과 함께 세상에 희망을 주고, 모두에게 사랑을 전해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그리고 희망과 사랑의 매개체가 바로 Fit Solution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현대인들에게 Fit Solution으로 건강과 더불어 경제적인 안정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전했다.

절망으로 인해 세상의 빛을 보지 못한 사람, 두려움으로 열정을 잃은 사람들에게 ‘Fit Solution’이 가진 건강한 에너지로 동기를 선물하는 것이 토탈스위스코리아(주) 광주시 지사 팀원 모두의 꿈이라는 뜻이기도 하다. 또한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왕웬친 박사와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지사장에 감사함을 전하며, 가정에서 국가로, 국가에서 세계로 건강을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모든 가정이 건강하고, 경제적인 안정을 취해 행복한 삶을 이루겠단 꿈을 Fit Solution으로 이룰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러브 러브 go go' 공식적인 구호는 아니지만, 사랑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싶다는 김명정 프레지던트의 뜻처럼 Fit Solution으로 지금보다 더욱 열정적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그려가길 응원해 본다. 

김원근 대기자  sisanewsn@sisanewsn.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근 대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